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카다 히나노 (Hinano Okada, 岡田ひなの)

본문

1. 일본 av 여배우

오카다 히나노

Hinano Okada

岡田ひなの

생년월일 : 1994-01-30 (29)

신장 : 156 cm

신체사이즈 : B86 / W56 / H86

컵사이즈 : D

데뷔 : 2106월 데뷔

2. 그녀에 대한 이야기

20216월에 소드에서 데뷔를 했네요.

소속사는 올프로모션으로

데뷔 컨셉은 카페 점원으로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숙녀이미지로 촬영을 했다네요.

 

23년 기준으로 30세의 나이로 프로필에 등록되어 있으나,

30대 초중반으로 보여지는 외모에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개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서

호불호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젊은 미시 숙녀 라인에

꽤 괜찮은 배우가 데뷔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굳이 현미경을 들이댄듯한 전체적인 외형의 표현보다는

충분히 괜찮은 배우이니

직접 영상을 보는 것으로

추천을 해 드릴만한 배우라고 생각되네요

 

귀여운 얼굴형에 단아한 분위기, 그리고 완숙미까지 겸비해서 인지,

차세대 유부녀,미시녀 작품으로 많이 등장하고 있어요~

 

표지와 영상에서의 실물 차이는 없습니다.

몸매도 프로필과 차이가 없다고 생각이 되고,

플레이 시 변화되는 미드가 매력적입니다.

 

아쉽게도 엉튼살이 있는 편이어서

후배시에는 건너뛰기를 하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오카다 히나노는 군살없는 몸매를 가지고 있고

얼굴도 귀염 청순 성숙한 이미지를 다 가지고 있어

어떤 역할과 장르에서도 활약할 수 있겠고

눈이 큰 편이라 연기에서도 강점이 있을듯 하네요~

 

또 치열이 예뻐서 더 이뻐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토마스 기차 실사화라는 평도 있고~

얼굴은 안그렇게 생겨서 몸이 상당히 탄력있다네요~

 

또 인상 진짜 선해보여서 좋다는 분들도 많아요~

 

저는 이분 상당히 맘에 들어요~~

 

....약간 노안이긴 한데....

이쁜 몸매도 좋고 골반이...

 

추천작으로는

KIRE-046

20216월 데뷔작품

 

KIRE-049

 

ADN-398

 

이건 제가 소장중...

 

2. 그녀에 대한 평

서신애시네

토마스 기차 실사화

참하니예쁨

귀티나는 미시..

 

토마스기차 실사화 표현력 쩌네

 

얼굴은 안 그렇게 생겨서 몸이 상당히 탄력있음.

가슴이나 엉덩이가 모양이 이쁘고 탱탱함.

현실에서 개인기 많지 이런 스타일이~

 

얼굴은 되게 청순하게 생겨서 매력있는데,

가슴이랑 엉덩이에 튼살 자국이 너무 많아서 아쉬움

 

인상 진짜 선해보여서 좋다

성격이 참 좋아보이네

 

 

 

3. av 찍어줘서 고마워~!!

유투브로도 만들어 봤어요~^^

https://youtu.be/9BR2G3wRUe4

#오카다히나노 #오카다 #히나노 #일본배우 #프로필 #추천작 #베스트추천작

#岡田ひなの #HinanoOkada

#SOD신인av배우

#일본AV배우 #미녀AV배우

#배우AV

#AV여자배우

#AV몸매

#AV숙녀배우

#AV배우

#소악마AV

#장신AV

#숙녀계

#장신AV배우

#몸매미시

#일본미시AV

#일본AV순위

#AV배우특징

#AV순위

#AV노모배우

#장신일본AV

#일본무수정

#슬렌더

#AV레전드작품

#숙녀계AV배우

 

관련글 더보기